장애인채용박람회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오늘
25
어제
33
최대
176
전체
5,219
이용안내
  • H
  • HOME 이용안내 이용안내
왼 오

1.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그램 설치 후 Teamlink 실행

홈페이지 회원가입

2. 로그인/가입을 클릭한다.

채용정보 등록

3. 메일주소 입력

(G메일이 있는 경우 G아이콘 클릭)

채용정보 등록

4. 인증번호 입력

입력한 주소의 메일을 확인 후 인증번호 입력

채용정보 등록

5. 왼쪽 위 아이콘 클릭 후 설정 클릭

왼쪽 위 가로 세줄로 된 아이콘 클릭 후 설정을 다시 한번 클릭

채용정보 등록

6. 체크 해제

회의에 참여할 때 항상 비디오 미리보기 대화 상자 표시 체크 해제 후 X표시 클릭

채용정보 등록

7. 회의 시작/참가 클릭

채용정보 등록

8. 새로운 회의 ID만들기 클릭

회의이름에 사업체명 입력
참가자가 호스트 전에 미팅에 참여하도록 허용 체크 해제 후 확인버튼 클릭
팝업창이 나올경우 확인버튼 클릭

채용정보 등록

9. 화상면접창 활성화

채용정보 등록

10. 오른쪽 상단 초대버튼 클릭

채용정보 등록

11. 링크복사 클릭

이주소를 통해서 참가자가 들어올 수 있는 주소 입니다.
따로 메모 해주세요 업체 등록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이 주소는 업체마다 주소가 다르게 정해집니다.

채용정보 등록

12. 면접실 바로 입장

면접실을 만든 후에는 면접실을 지우기 전까지는 계속 이용 하시면 됩니다.
매번 화상면접을 할때마다 만들 필요는 없고 만든 방을 바로 클릭 하여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 등록
왼 오

1. 회원가입 클릭

상단 오른쪽 회원가입 클릭

홈페이지 회원가입

2. 기업회원 클릭

전체동의에 채크 후 회원가입 클릭

채용정보 등록
왼 오

1. 신청을 클릭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신청메뉴 클릭

홈페이지 회원가입

2. 업태 선택

1차구인/구직(제조/서비스업)
2차구인/구직(전문/IT) 해당하는 업태 선택

홈페이지 회원가입

3. 기업 구직정보 입력

화상면접 URL 입력하기 -> 이용안내 -> 1. 사전설정 -> 11. 링크복사 클릭

홈페이지 회원가입
SITE MAP